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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게시물 28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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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titled Document 피카소는 기하학적 스타일의 아프리카 조각과 자연을 원통, 구, 뿔의 형태로 분석한 후기 인상주의 화가 폴 세잔의 영향으로 1907년 ‘아비뇽의 처녀들’을 제작하였는데, 이는 입체파의 대두와…
패키지포유 10-31 778
27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위한 네 가지 실천 원칙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모든 활동에서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따라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누구보다 적극적인 연구…
패키지포유 05-10 1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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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쌀 패키지 '그린 인 핸드' 오랜 세월 기후와 환경 변화를 겪어온 땅만큼 지역색을 잘 말해주는 것이 있을까? 타이베이의 그린 인 핸드는 대만 땅의 기운을 머금고 자란 쌀이야말로 대만인이 중시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
패키지포유 03-08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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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가 있는 기업에는 디자인 경영이 있다, CJ제일제당 디자인센터 66년간 국내 음식 문화에 가장 가까운 곳에서 동행한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백설이 지난 4월, 백설의 초기 패키지 디자인을 소환했다. 브랜드 역사를 증거…
패키지포유 03-07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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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지는 덜어내는 것을 디자인의 시작이자 기능이라고 본다. 재료도 줄이고, 크기도 줄이고, 불필요한 형태나 기능을 최소화해 ‘이것으로 충분한’ 물건을 만든다. 원동 력은 인간의 행동에 대한 관심과 관찰에서 시작된다. 주…
패키지포유 03-07 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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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이 아니라 인감지능이 발달한 회사 가나이 마사아키 무인양품 회장 가나이 마사아키(Kanai Masaaki) 무인양품 회장의 1시간 반 남짓한 디자인 세미나가 예정된 컨퍼런스홀은 수용 인원 300명을 훨씬 넘어 간이 의자로 빽…
패키지포유 03-07 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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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은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 삼립식품 2015년 창립 70주년을 맞은 삼립식품은 M&A를 통한 사업 다각화와 유통 채널 확대를 발판 삼아 종합 식품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제분·육가공·물…
패키지포유 03-25 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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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빙그레는 국내의 대표적인 유음료·아이스크림 회사다. ‘투게더’,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등 수십 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제품으로 친숙함과 인지도를 보유하며 확고한 브랜드 자산을 일궈…
패키지포유 04-22 8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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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그룹과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컬래버레이션한 패키지 시리즈. SPC 그룹은 파리크라상, 삼립식품 등 4개 계열사 산하에 28개 브랜드를 거느린 글로벌 식품 전문 그룹이다. 특히 파리바게뜨, 샤니, 빚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
패키지포유 01-16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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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과 8팀의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베어브릭 피겨.  세상과의 교감을 위한 유쾌한 협업 SPC그룹은 다양한 문화 영역 중에서도 디자인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이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신입 사원 …
패키지포유 01-16 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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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식문화를 담은 국가 대표 술, 전통주     우리 조상들은 계절에 따라 생산되는 제철 재료로 술을 빚었고, 지역마다 집안마다 술 빚는 방법이 달랐다. 따라서 종류도 무척 다양하다. 삼해주, 감홍로, 문배…
패키지포유 01-29 1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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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걸리 패키지 디자인이 달라지고 있다      서민의 술 막걸리가 요즘 세대와 친해지기 위해 변하고 있다. 과거에는 가벼운 주머니에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술 막걸리, 오천 년 역사를 함께해온 전통술이지만 젊은 …
패키지포유 05-02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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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산품 패키지 디자인은 단순히 소비자를 현혹시키기 위한 포장이 아니다. 맛과 질을 좋게 유지하고 원산지, 성분, 유통 기한 등의 정확한 식품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성이 기본이다. 여기에 지역 농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키지포유 04-29 2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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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만든 패키지는 상품을 구입하고 사용하는 우리의 일상생활 체험을 새롭게 디자인한다. 디자인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발생하는 것,…
패키지포유 04-27 2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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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국 슈퍼마켓 소비자 트렌드 오늘날 슈퍼마켓은 더 이상 단순히 ‘파 한 단’ ‘두부 한 모’를 파는 공간에 그치지 않는다. 불경기가 시작된 이래 소비자가 슈퍼마켓에 한 번 들를 때마다 쓰는 지출은 더 커지고 있…
패키지포유 11-20 2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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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셀프리지스  런던의 대표적인 쇼핑가인 옥스퍼드 거리의 인파 속에서 쉽게 눈에 띄는 경쾌한 레몬색 쇼핑백을 따라가다 보면 셀프리지스(Selfridges) 백화점에 이르게 된다. 웅장한 건물 자체만으로도 랜드마크가 되…
패키지포유 02-04 2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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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시장이 생긴다는 요즘. '제품만 좋으면 팔리게 되어 있다'는 말만 믿고 안심할 수는 없다. 좋은 제품이 좋은 줄을 알려주는 것도 디자인이다.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첫 접점, 패키지 디자인으…
패키지포유 12-11 3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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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과 대중음악을 결합한 전기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 ‘바꿔’를 노래하던 이정현의 긴 머리채와 비녀, 그리고 기모노와 한복에서 영향을 받은 듯한 의상, 캘리포니아 롤, 김치스파게티, 음악과 패션, 음식을 넘어서 느와…
패키지포유 12-10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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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학에서는 시대적 상황에 따라 약 20여 년 주기로 사고방식, 행동양식 등에서 기존세대와 구별되는 특징을 보이는 세대가 출연한다고 한다. 2차 세계대전 이후 60여 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크게 세 가지의 세대가 등장하였다. …
패키지포유 12-10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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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High Tech)"와 "하이터치(High Touch)시대로 대표되는 현대를 John Naisbitt 교수는 다음과 같이 해석하고 있다. "하이테크는 고도의 기술을, 하이터치는 무용, 미술, 시문학, 음악과 공동체, 가족, 관계, 자연 및 이러한 개념들 …
패키지포유 12-10 1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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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윙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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