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문의게시판
|
레고테크닉
|
라이브러리
|
자료실
|
지기구조
|
종이매대
|
포트폴리오
|
뉴스
|
회원가입
해외뉴스
국내뉴스
칼럼
패키지포유
로그인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칼럼
Column
총 게시물 6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
2011 패키지디자인 트렌드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시장이 생긴다는 요즘. '제품만 좋으면 팔리게 되어 있다'는 말만 믿고 안심할 수는 없다. 좋은 제품이 좋은 줄을 알려주는 것도 디자인이다.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첫 접점, 패키지 디자인으…
패키지포유
12-11
5896
5
반 소비자중심주의적 소비자중심주의, 반 향수주의…
사회학에서는 시대적 상황에 따라 약 20여 년 주기로 사고방식, 행동양식 등에서 기존세대와 구별되는 특징을 보이는 세대가 출연한다고 한다. 2차 세계대전 이후 60여 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크게 세 가지의 세대가 등장하였다. …
패키지포유
12-10
3010
4
손은 Pixel 보다 강하다
"하이테크(High Tech)"와 "하이터치(High Touch)시대로 대표되는 현대를 John Naisbitt 교수는 다음과 같이 해석하고 있다. "하이테크는 고도의 기술을, 하이터치는 무용, 미술, 시문학, 음악과 공동체, 가족, 관계, 자연 및 이러한 개념들 …
패키지포유
12-10
3036
3
국가이미지가 담긴 패키지디자인의 사례
동화 속 신비로움, 성숙한 여인의 이미지, 순결함 뒤에 감춰진 열정 등의 수식어와 함께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롤리타 램피카 향수는 화장품 산업의 본고장으로 세계 최고의 인프라와 가장 치열한 경쟁시장을 갖고 있다. 프…
패키지포유
11-28
3571
2
부자데(Vu ja de) 패키지디자인 - 역발상 패키지디자인
가끔씩 실제로는 체험한 일이 없는 현재의 상황이나 주변의 환경이 마치 이전에 경험한 듯한 느낌이 들 때가 있다. 이처럼 '처음 접하지만 왠지 낯설지 않은 느낌'을 심리학 용어로 데자부(De ja vu)현상이라 한다.로버트 …
패키지포유
11-25
2338
1
디자인 전반의 새로운 패러다임 컨버젼스 패키지
1980년대가 원가절감과 대량생산이 기업경쟁력이었던 생산의 시대, 1990년대가 디지털-고도기술화를 바탕으로 한 혁신의 시대였다면 2000년대는 하이테크의 기술력과 하이터치의 감성이 융합된 컨버젼스의 시대이다.컨버…
패키지포유
11-24
1859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이름
이름(코)
and
or
디자인윙크
|
이경수
|
105-04-10776
|
2011-경기고양-795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산현로 92번길 3-11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회원탈퇴
otran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