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국내뉴스
 
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를 디자인한 드래프트라인 draftLine 팀은 오비맥주(AB InBev Korea)가 카스, 오비라거, 버드와이저, 스텔라아르투아, 호가든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맥주들을 위한 브랜딩을 위해 구성한 자체 크리에이티브…
패키지포유 06-04 236
6
유통 시장 시스템에 더 이상 어떤 혁신이 가능할까 싶은 2015년, 마켓컬리(대표 김슬아)가 시작한 새벽 배송은 그야말로 틈새를 파고든 획기적인 아이디어였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니즈와 심리를 간파해 소비자의 ‘시…
패키지포유 03-07 2797
5
롯데칠성음료는 우리나라 청량음료 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대에 칠성사이다를 기점으로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해오며 국내 대표 음료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오랜 전통과 역사를 바탕으로 …
패키지포유 03-07 1221
4
뜻밖의 기분 좋은 놀라움 현대홈쇼핑의 ‘엣지 H 박스’ 디자인 현대홈쇼핑 디자인팀, 일레븐웍스(대표 이하나) 수많은 홈쇼핑 그리고 더 많은 인터넷 쇼핑의 공통점은 ‘택배 박스’로 상품을 받는다는 것, 또 하나의 공…
패키지포유 03-24 1454
3
상. 던킨도너츠 쇼미더머니 컬래버래이션 패키지 하. 던킨도너츠 킨컵 도넛, 한국의 문화가 되다 던킨도너츠는 제 2차 세계대전 중에 탄생한 브랜드다. 창업자 빌 로젠버그(Bill Rosenberg)는 노동자들에게 간편하게 제공할 수 …
패키지포유 01-16 1253
2
1 목각 인형을 닮은 파리바게뜨의 프렌치 러브데이 피규어 ‘러비엥’. 2 프렌치 러브데이의 캐릭터 러비엥을 소개하는 리플릿. 3 러비엥 피규어 중 ‘키스’와 ‘윙크’의 스토리텔링. 2월 14일 밸런타인…
패키지포유 12-03 2340
1
1 파머스파티는 따로 매장을 마련하지 않고 갤러리 전시를 통해 홍보하거나 온라인에서 직거래 판매를 한다. 2 강남 한복판에서 펼친 파파사과 수레 프로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이장섭이 직접 사과 장사꾼으로 나섰다. 3 사과 …
패키지포유 11-04 2333
 
엘지생활건강 오로라월드 한국맥널티 롯데제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윙크
otran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