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해외뉴스
 
총 게시물 25건, 최근 0 건
   
브랜드를 지운 상품 셀프리지 백화점의 노 노이즈 캠페인
글쓴이 : 패키지포유 날짜 : 2013-06-29 (토) 11:42 조회 : 1215


하인즈 케첩, 크리니크 화장품, 리바이스 청바지. 현대인들은 브랜드가 던지는 수많은 메시지로 둘러싸여 있다. 24시간 쏟아져 들어오는 이런 정보들이 때론 공해처럼 느껴진다. 런던의 대표적 쇼핑가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셀프리지 백화점에서는 최근 이색적인 캠페인을 선보였다. 제품들을 로고를 제거한 채 백화점 진열대에 올려놓은 것. 이는 백화점이 실시한 ‘노 노이즈(No Noise)’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잠시나마 넘쳐나는 정보의 자극에서 벗어나 평안함과 고요함을 느낄 수 있다. 구매한 물건은 로고를 지운 노란색 셀프리지 백화점 백에 담아준다.

[출처] 월간디자인 (2013년 3월호) | 기자/에디터 : 이가현

   

 
엘지생활건강 오로라월드 한국맥널티 롯데제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윙크
otrans@naver.com